‘이 사람도..’ 역대급 폭.행 폭로 올라온 유명 여자 아이돌

2021년 2월 22일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김소혜가 또다시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김소혜의 중학교 졸업 앨범을 인증하며 “팬들이 정말 너무 뻔뻔하게 굴어서 조금이라도 알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다”라고 밝혔다.

A씨는 “(김소혜 본인 입으로) 자신이 얘기를 하고 있는데 피해자가 폰 보고 안 듣는 게 화가 나서 머리채 잡고 무릎 꿇려서 때렸다고 했다”라며 “그걸 얘기하면서 자랑하는 듯한 태도였다. 그전까지 김소혜가 노는 걸로는 유명해도 때리는 것까지 할 줄은 몰랐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소혜는 자기가 때린 걸 자랑하다 못해 피해자가 맞은 걸 좋아하던 남자애한테 말했다는 것으로 조롱까지 했다. 심지어 피해자가 맞을 때 그 자리에 애들도 많은 상황이었다. 그때 목격한 애들은 진술서까지 썼다”라고 설명했다.

또 “당시 김소혜의 남자친구가 학교 후문으로 마음대로 드나들어 후문을 폐쇄했다. 때문에 학생들이 불편을 겪었다”라고 다른 일화들도 언급했다.

한편 김소혜의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며 “과거에도 이런 허위 주장이 올라와 경찰에 신고해 사과문을 받은 적이 있었다. 그때 선처를 해줬는데 똑같은 방식으로 의혹이 제기돼 황당하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