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떠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김소혜 추가글 (+졸업사진 인증)

2021년 2월 22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소혜가 학폭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그의 과거를 추가적으로 밝히는 글이 올라왔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창 시절 김소혜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누리꾼이 나타났다.

그는 “김소혜가 자기 얘기를 안 듣자 머리채를 잡고 무릎을 꿇려서 때렸다”고 주장했다.

학폭 논란과 관련해 김소혜 측은 “사실무근이다.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자 김소혜와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던 다른 동창이 나타나 김소혜의 과거에 대해 말했다.

그는 “김소혜와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다”고 졸업 앨범 사진을 인증했다.

이어 “세월호 터졌을 때 수련회를 못갔다. 김소혜 뒤 쪽에 있던 친구가 세월호 때문에 왜 수련회 못가냐고 짜증내자 김소혜가 ‘지금 수련회가 중요하냐. 그만 좀 해라’라고 얘기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 친구가 ‘너한테 얘기 한 거 아니니 신경꺼라’라고 하자 김소혜가 그만하라고 소리치며 울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원래 목소리 크고 오지랖 넓고 독기 좀 있다고 생각했다. 자신의 꿈에 대해 한명씩 나와 PPT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김소혜가 세월호 PPT 띄우면서 마지막에 몇 명 못찾았는지 말해주고, 관심 가져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